사진=YG엔터테인먼트 |
그룹 아이콘이 데뷔 풀앨범 타이틀곡 ‘덤앤더머’ 음원 일부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최초공개했다.
아이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덤앤더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를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이킹 필름 공개는 이례적인 일로 파격적인 사전 프로모션이란 평이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콘 멤버들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고 편안하면서도 즐겁게 촬영에 임해 눈길을 모았다.
멤버들은 편한 잠옷 차림으로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함께 자동차를 타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신나는 파티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선보였다. 또 대형 불독 모형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멤버들이 그 위에서 포즈를 취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멤버들은 “제목부터가 곡의 특징을 알려준다”, “’덤앤더머’가 저희 곡 중에서 가장 신나는 곡인 것 같다”고 곡에 대해 언급하며 ‘덤앤더머’가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임을 전해 기대를 모았다.
‘덤앤더머’는 이번 풀앨범의 1번 트랙으로 아이콘 멤버 B.I가 작사,작곡, BOBBY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다. 영화 ‘덤앤더머’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제목 그대로 '바보'처럼 신나게 미친 듯이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아이콘이 지금까지 한 번도 선보이지 않은 강렬한 비트의 빠르고 신나는 노래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24일 ‘iKON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슈팀 ent@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