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장난감 TOP 10

입력 : 2015-12-23 11:01:21 수정 : 2015-12-23 11:01: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기에 딱지나 팽이와는 달리, 범접할 수 없는 장난감들이 있다. 

온라인매체 이바움스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장난감 10가지를 모아 소개했다. 

일반인에게 그림의 떡인 ‘장난’ 아닌 장난감의 가격과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자.

Madame Alexander Eloise (마담 알렉산더 엘루이즈)

이 인형은 비싸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 이유는 이 수제 인형이 크리스찬 디올과 오스카 드 라 렌타 옷을 입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액세서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이다. 이 인형은 5개밖에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최근에는 500만 달러에 팔리고 있다.

Gold Nintendo Wii Supreme (골드 닌텐도 위 슈프림)

보통의 닌텐도 위 콘솔은 100달러 이하의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때는 도금되지 않았을 경우를 말한다. 도금된 콘솔이라도 기능은 보통의 것과 똑같을 것이며, 48만3000달러 정도에 살 수 있다.

18-Carat Gold Nintendo Game Boy (18캐럿 골드 닌텐도 게임보이)

상당히 깔끔하게 도금된 것으로 보인다. 더 이상 닌텐도 게임보이가 시중에 나오지는 않지만, 빛나는 겉면과 군데군데 박힌 다이아몬드 장식은 이제껏 봐온 어느 게임보이보다도 훨씬 구미를 당긴다. 판매가는 3만 달러.

The Masterpiece Cube Rubik's Cube (황금 루빅 큐브)

황금 루빅 큐브는 화려한 면면을 뽐내기 위해 다이아몬드 등 값비싼 보석들로 장식되어 있다. 이 특별한 장난감은 150만 달러 정도로, 몇 주까지는 아니더라도 며칠 동안은 풀기 위해 좌절을 겪어야 할지도 모른다.

Steiff Louis Vuitton Teddy Bear (슈타이프 루이비통 테디베어) 

독일 장난감 회사 슈타이프는 한정판 테디 베어 덕분에 두서너 개의 아이템을 이 리스트에 올렸다. 루이비통 코트와 모자를 입고 있는 이 특별한 곰 인형은 경매에서 210만 달러에 팔렸다.

Bejeweled Barbie (보석을 두른 바비 인형)

오스트레일리아 보석 디자이너 스테파토 칸투리의 작품이다. 값비싼 보석들로 만들어진 덕분에 이 바비 인형은 가치가 높아졌다. 보석을 두른 바비 인형의 가격은 30만 달러 이상이다.  

Crystal Studded Etch-A-Sketch (크리스탈로 장식된 에치 어 스케치)

2003년 에프에이오 슈워츠(FAO Schwarz)는 한정판 장난감 에치 어 스케치(Etch-A-Sketch; 매직스크린)를 선보였다. 1만44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덮여 있는 것을 고려하면, 오직 8개만 만들어진 것이 놀라운 일은 아니다. 하나당 가격은 1499달러.

Gold Rocking Horse (황금 흔들말)

일본의 왕자를 위해 만들어진 이 황금 흔들말에 처음 책정된 가격은 128만 달러가 넘었다. 제이 지(Jay-Z)와 비욘세(Beyonce)는 이 단단한 황금 장난감과 똑같은 것을 주문하고 60만 달러를 지불했다. 

Steiff Limited-Edition Teddy Bears (슈타이프 한정판 테디베어)

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대부분의 장난감들이 비싼 이유는 한정판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이 테디베어도 41개의 한정판으로 제작돼 19만5000달러보다 비싸게 값이 매겨졌다. 가격이 올라간 다른 이유는? 황금 입과 사파이어 눈 때문.

Lamborghini Aventador LP Model Car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 모형 자동차)

람보르기니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차 중 하나이다. 그래서 이 장난감 자동차가 비싸다는 것이 크게 놀랄 일은 아니다. 이 한정판 모델은 500시간 동안 만들어졌다. 자동차의 외부는 다이아몬드로 장식됐고 바퀴와 휠은 진짜 금과 은으로 만들어졌다. 가격은 480만 달러.

소셜미디어부
사진=이바움스월드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