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해진, '치인트' DVD에서 '유정 선배'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 2016-02-25 09:29:40 수정 : 2016-02-25 09:29: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박해진이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과 유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히 전했다.

극중 유정 역으로 연일 화제를 이끌고 있는 박해진은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와 메이킹, '치인트'의 16회 전편 중 유정씬만 따로 구성된 영상, 미니 화보집 등을 담아낸 '유정 스토리 - 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 DVD에 삽입될 코멘터리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이 날 코멘터리 녹화 현장에는 주연배우인 박해진을 비롯해 제작피디, 촬영감독 등 지난 4개월간 동고동락한 스태프들이 한데 모여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촬영이 모두 끝나고 약 보름 만에 재회한 박해진과 스태프들은 영상 속 당시를 회상하며 감회에 젖거나 빵빵 터지는 등 다양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박해진 역시 영상을 보고 연기를 했을 당시 유정으로서 느낀 감정과 현장감 넘치는 촬영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했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드라마 메이킹와 비하인드는 물론, 코멘터리까지 포함된 영상 구성은 팬들에게 더욱 알찬 내용으로 보답하기 위한 박해진의 남다른 마음씀씀이가 담겨 있음을 짐작케 해 훈훈함을 더한다.

특히 지난 23일 '유정스토리' DVD 판매 사이트는 오픈되자마자 전 세계의 팬들이 몰려 서버가 다운되며 주문량이 순식간에 폭주, 아직까지도 DVD를 구매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유정 스토리' DVD 속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혜성 '심쿵 눈빛'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김혜수 '천사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