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엑소, 서울콘서트 끝나고 모든 제작과정 담은 공연 또 개최

입력 : 2016-03-08 13:16:12 수정 : 2016-03-08 13:16: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엑소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
오는 18~20일 엑소(EXO)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끝나고 공연제작의 모든 과정을 담은 ‘디 엑솔루션 에필로그’가 연이어 열린다.

엑소 멤버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하는 또 하나의 특별한 공연 ‘디 엑솔루션 에필로그’는 오는 24일, 28일, 31일 총 3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내 SM타운 씨어터에서 펼쳐지며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총 연출을 담당한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과 공연 중 상영된 영상을 제작한 영상감독 권순욱이 직접 나서 콘서트 제작 과정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엑소는 공연 중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관객과 함께 나눌 계획인 만큼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어하는 팬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할 수 있으며 치열한 구매 경쟁도 예상된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4월 6일까지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3층 SM타운 스튜디오에서는 ‘엑소 플래닛 #2 - 디 엑솔루션-‘ 전시회도 열린다.

무대에서 엑소 멤버들이 실제로 입었던 의상, 소품 등은 물론 더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의견을 모으던 회의실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재미있게 다가가는 전시가 될 전망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