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나운더키친, 명품 육수 완성을 위한 비법다시팩 2종 출시

입력 : 2018-12-03 13:34:59 수정 : 2018-12-03 13:34: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깊은 멸치맛·명품 홍게맛 2종 구성… 12월 CJ오쇼핑에서 전격 런칭

 

㈜올박스(대표 조수영)의 브랜드 '김나운더키친'이 집밥의 여왕 김나운의 노하우가 담긴 일명 '1분 다시팩' 비법다시팩 2종을 12월 CJ오쇼핑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나운의 비법과 건강한 100% 국내산 농수산물을 엄선해 황금 비율로 배합한 비법다시팩 2종은 깊은 맛을 자랑하는 '깊은 멸치맛'과 '명품 홍게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끓는 물에 1분만에 명품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여수산 멸치를 사용해 탄생한 '깊은 멸치맛'은 멸치 내장을 하나하나 손질해 깔끔하고 기본이 탄탄한 멸치 그대로의 맛을 자랑한다. 바다의 붉은 보석 홍게를 사용한 '명품 홍게맛'은 홍게의 시원한 바다의 향을 그대로 살린 특별한 다시팩으로 홍게의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비법다시팩에는 육수의 맛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보리새우, 다시마, 무, 양파 등 우리 농수산물 5종이 들어있다. 살이 많고 달아 고급 종으로 분류되는 국내산 보리새우와 진한 감칠맛을 책임지는 깨끗한 남해에서 자란 건강한 다시마, 원재료의 맛을 살려주고 육수의 시원하고 달큰한 맛을 책임지는 무와 양파, 김나운만의 시크릿 재료로 해산물의 비린 맛을 잡아주는 샐러리, 연잎가루 등을 사용했다.

김나운더키친 관계자는 "재료 특성에 맞게 총 26시간동안 건조와 로스팅을 각기 달리해 재료의 맛을 향상시켰으며 기존 다시팩에서 느낄 수 없었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육수를 우려낸 후 남은 건더기는 쌈장, 음식의 고명, 찌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면서 5무첨가 원칙으로 오직 자연의 건강한 맛으로 바른 먹거리와 엄마의 마음으로 맛있고 건강함을 담았다. 어떤 국물요리에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니 쉽고 간편하게 요리에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유미 '우아하게'
  • 정유미 '우아하게'
  • 미야오 엘라 '깜찍한 볼콕'
  • 정지소 '청순 미모'
  • 차정원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