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진아름♥남궁민,열애 3년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입력 : 2019-05-09 09:14:38 수정 : 2019-05-09 09:14: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사진 오른쪽)과 공개 열애 중인 남궁민(〃 왼쪽)과의 러브스토리가 최초 공개 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눈이 부시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부신 존재감을 풀장착한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윤태진-진아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아름은 공개 연애중인 남궁민을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진아름은 “남궁민은 날 ‘애기야’로 부르고 난 ‘허니야’라고 부른다”라며 “남궁민이 귀여운 애교 춤을 추기도 한다”며 남궁민의 사랑꾼 면모를 전한다.

 

진아름은 남궁민과 서로 주고받은 생일 이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진아름은 “남궁민이 내가 해 준 생일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이벤트를 위해 친구들까지 총동원했다”며 남궁민을 감동하게 한 이벤트 전말을 털어놔 현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또한 진아름은 3년 전 남궁민과의 연애 시작점을 회상하며 “남궁민이 연출했던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촬영이 다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런데 내가 그 문자에 답장을 안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아름이 남궁민의 고백 문자에 답장하지 않은 이유와 함께 최초 공개할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고조된다.

 

이 밖에도 이날 진아름은 “고소영을 닮은 외모로 고소영과 광고까지 함께 찍었다”며 고소영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하는가 하면 빼어난 춤 실력까지 모두 공개했다고 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진아름과 남궁민은 2016년 2월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2015년 중순 경 촬영한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감독과 여주인공으로 첫 만남을 가진 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KBS2 ‘해피투게더4’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황우슬혜 '매력적인 미소'
  • 황우슬혜 '매력적인 미소'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