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피죤, 눅눅한 빨래냄새 해결 위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출시

입력 : 2020-05-23 03:00:00 수정 : 2020-05-22 11:37: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눅눅한 빨래냄새 해결을 위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실내건조 시 냄새 원인으로 지목 받는 잡냄새 분자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날 수 있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강력탈취 성분 사이클로덱스트린(이하 사이덱스)을 함유하고 있다.

 

사이덱스는 원형 구조를 띠는 강력탈취 성분으로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특징을 지녔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서 일반적으로 식용첨가물로도 사용되고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등 복합효소 성분을 비롯해 유칼립투스, 고삼, 정향, 유자, 자몽 등 5가지 천연유래 성분 등이 찌든 때는 물론 각종 생활얼룩,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피죤 관계자는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부쩍 늘어남에 따라 실내환경을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려는 니즈가 높아지고 있으며, 각종 의복이나 침구류 세탁 등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도 앞으로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피죤이 앞서 선보인 ‘고농축 피죤 보타닉’도 큰 인기다.

 

‘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피죤의 42년 노하우가 집약된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꽃과 식물, 과일로부터 유래한 자연의 향을 그대로를 담았다.

 

이 제품은 식물유래 성분 팜오일을 사용해 자연에서 쉽게 분해된다. PHMG, CMIT, MIT, 폼알데하이드 등 13가지 유해물질과 색소도 넣지 않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고 미세먼지 부착방지 인증까지 받았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분 안전성 판단 기준이 되고 있는 EWG 1∼2 등급 성분을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