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가 화사한 생기를 더해줄 NEW ‘글로우온 블러셔’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아시아인의 피부에 어울리는 웜톤, 쿨톤 등 총 23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안, 다양한 모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는 톤 맞춤형 블러셔로, 내 피부톤과 그날의 무드, 의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슈에무라 특유의 맑게 표현되는 투명한 피니쉬가 글로우온 하나만으로도 생기 있게 빛나는 얼굴을 가능하게 해주며, 탁월한 밀착력으로 실키하게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에 착 붙는 내추럴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NEW ‘글로우온 블러셔’는 23가지 컬러 중에서도 특히, ‘라벤더 헤일로(M225)’, 소프트 애프리콧(M521)’, ‘피치 코랄(M345)’, ‘소프트 핑크(M355)’ 컬러는 자연스러우면서 생기를 선사해 데일리 블러셔로 사용하기 좋다는 설명이다.
또한 슈에무라는 이번 NEW ‘글로우온 블러셔’ 출시와 함께,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의 레전더리 컬러들을 재조명한다.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는 겉은 매트하지만 크리미한 발림성과 잔주름 커버로 마뜨립 유행을 이끈 슈에무라의 대표립이다. 특히, 바르는 순간 얼굴에 형광등이 켜지는 슈에무라의 아이코닉 립 컬러인 ‘강남핑크(M PK 376)’, ‘강남오렌지(M OR 570)’의 강남시리즈를 비롯해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데일리 쉐이드 ‘댄디코랄(M CR 342)’, ‘칠리로즈(M BG 955)’, 쿨톤 대표립 ‘피오니레드(M RD 156)’, ‘모닝코랄(M CR 344)’ 등 6가지 마뜨 쉐이드가 대표적이다.
슈에무라 브랜드 관계자는 “슈에무라의 새로운 ‘글로우온 블러셔’는 생기를 잃기 쉬운 여름에 화사함을 더해 줄 수 있는 데일리 블러셔 아이템”이라고 말하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치크 메이크업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립스틱의 레전더리 컬러들의 조합으로 올 여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시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슈에무라 NEW ‘글로우온 블러셔’는 7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