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칭따오, 추석 맞이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 출시

입력 : 2023-09-19 10:22:50 수정 : 2023-09-19 10:22: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두가 고대하는 긴 연휴에 앞서, 휴일을 활용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즐거움을 더하고 오랜만에 만날 친인척에게 전할 선물 고민이 한창인 요즘이다. 간단하면서 특별함을 더할 무언가로 주류가 좋은 선택지로 꼽히는 가운데 칭따오가 실속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추석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500ml 6개와 전용 머그잔(400ml) 1개 구성으로, 넉넉한 용량의 맥주와 칭따오 전용 잔을 함께 제공하는 실속 있는 패키지다. 평소에 접했던 칭따오 상징색이 아닌 핑크빛 패키지, 한가위의 상징인 보름달과 달토끼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칭따오가 추석 패키지로 준비한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은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던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의 리뉴얼 버전이다. 지혜와 평화, 번창, 풍요를 상징하는 달토끼와 보름달 일러스트가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기존 자사 라거 도수인 4.7%에서 0.3% 높은 5%로 출시했다.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풍요롭고 번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을 앞두고 관련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물가에 명절 선물을 고민하실 분들께도 가심비는 물론 가성비까지 충족하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진정한 엔데믹에 맞이하는 첫 명절, 온 가족과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며 훈훈한 마음을 나누는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청순 매력'
  • 김민주 '청순 매력'
  • 노윤서 '상큼한 미소'
  • 빌리 츠키 '과즙미 폭발'
  • 임지연 '시크한 가을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