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의 모든 것, 이노스페이스원은 11월 9일 (목)부터 12일 (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3 시즌2’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메가쇼는 수도권 600만 주부의 구매력이 높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홈&라이프, 푸드, 키친 등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1,200개 기업이 참가해 총 1,500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노스페이스원(부스번호, B501)에서는 오닉스 BOOX 전 제품 그리고 스페이스 라인의 자체 개발한 이북리더기 루나 시리즈와 우주(Woojoo)뷰어를 소개한다.
오닉스 BOOX 한국 독점 유통사로서 전시하는 제품은 포크 5, 페이지, 탭 미니C, 탭 울트라C Pro, 탭X, 노트에어3C, 팔마이며, 모바일형 이북리더기와 컬러 대형스크린 제품으로 다양하다. 전시에는 정품 E-ink 디스플레이와 펜의 사용감과 함께 전자종이로 구현되는 컬러를 볼 수 있도록 스크린사이즈 별로 마련됐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직 메가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세트 상품과 현장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노스페이스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유튜브 채널 구독 혹은 카카오 채널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리유저블 쇼핑백(선착순 1000명 한정)을 제공하고 매일 추첨을 통해 2023년 7월에 출시된 하이엔드 이북리더기 루나 엑스(LUNA X) 본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선물한다. QR코드로 이노스페이스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억의 캡슐 뽑기 이벤트를 통해 △머그컵 △여권지갑 △네임텍 △블루투스 스피커 △다꾸세트 △무드등을 증정한다.
이노스페이스원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오닉스 북스부터 국내 유저에 맞춘 스페이스 시리즈까지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가쇼에 참가했다.”며, “현장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