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

입력 : 2024-06-26 14:04:42 수정 : 2024-06-26 14:04: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유가족들이 헌화를 하고 있다.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백범일지독후감 대회 수상자인 이화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묵념을 하고 있다.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김구 선생의 증손녀인 자넷 부부가 헌화를 하고 있다.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참석자들이 묵념을 하고 있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헌화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헌화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헌화를 하고 있다.
박유철 백범김구선생기념사업협회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추도사를 하고 있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추도사를 하고 있다.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추도사를 하고 있다.
이종찬 광복회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추도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 이종찬 광복회장,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운데),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왼쪽은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대화를 나누며 웃고 있다.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하고 귓속말을 나누고 있다.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앞줄 오른쪽부터 우원식 국회의장,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이종찬 광복회장,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에서 참석자들이 묵념을 하고 있다. 앞줄 오른쪽부터 우원식 국회의장,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이종찬 광복회장, 국민의힘 황우여 비상대책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

26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백범 김구 선생 제75주기 추모식'이 열리고 있다.


최상수 기자 kilro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세영 '청순미 발산'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
  • 박규영 '아름다운 미소'
  •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