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청 1위 로보락, 플래그십 핵심 기능 유지한 ‘S8 맥스 울트라’ 본격 판매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24-07-03 15:14:42 수정 : 2024-07-03 15:14: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맥스 울트라’의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로보락은 6일 CJ홈쇼핑에서 오후 9시35분부터 S8 맥스 울트라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S8 맥스 울트라는 올해 플래그십 모델인 S8 맥스V 울트라의 핵심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이다. 

 

플래그십 모델에 이어 S8 맥스 울트라에 탑재된 엣지 클리닝 기능은 공간의 모서리까지 꼼꼼히 청소할 수 있다. 청소 시 모서리를 만나면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가 자동으로 돌출해 먼지를 모아 흡입하고, 회전형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는 벽 가장자리 1.68㎜ 이내 공간까지 정밀하게 닦아낸다.

 

S8 맥스 울트라는 8000파스칼의 흡입력과 로보락만의 음파진동 기술인 ‘비브라라이즈 3.0 시스템’을 갖췄다. 분당 4000회에 달하는 고속 듀얼 진동 모듈이 각종 오염이나 얼룩을 제거한다. 카펫 구간에서는 물걸레를 바닥에서 최대 20㎜까지 들어올리는 오토 리프팅 기능이 2차 오염을 방지한다.

 

최신 라이다 기술을 적용해 청소 공간 스캔과 동시에 맵을 만들어 가장 효율적인 경로로 청소하고 42가지 종류의 물체를 인식하고 회피하는 센서가 탑재됐다.

 

전자동 유지보수가 가능한 올인원 도크는 △최대 60도씨 물걸레 온수 세척 △물걸레 열풍 건조 △도크 셀프 클리닝 △지능형 먼지 감지 △자동 먼지 비움 △자동 물통 채움 △자동 세제 디스펜서 △오프피크 충전 등 8-in-1 기능을 갖췄다. 물걸레를 온수로 세척해 박테리아를 99.99% 제거할 수 있으며 걸레와 도크베이스는 60도씨 열풍으로 완전히 건조되어 곰팡이 번식을 막아준다.

S8 맥스 울트라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4’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본상을 수상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컬러는 화이트 1종으로 출시됐다.

 

로보락은 이번 방송에서 S8 맥스 울트라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겐 3만원 상당의 로보락 전용 클리너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메인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등으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4종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리처드 창 로보락 최고경영자(CEO)는 “로보락 S8 맥스 울트라는 올해 출시된 플래그십 모델에 탑재된 핵심 기술력과 각종 스마트한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수 기자 d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손예진 '순백의 여신'
  • 손예진 '순백의 여신'
  • 이채연 '깜찍하게'
  • 나띠 ‘청순&섹시’
  • 김하늘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