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F 던스트, 24 FW 컬렉션 선봬…글로벌 비즈니스 속도

입력 : 2024-08-24 00:01:12 수정 : 2024-08-23 22:32: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클래식과 실용성을 강조한 2024 가을 컬렉션 'Real Life'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LF 제공)

던스트는 이번 가을 컬렉션을 시작으로 중국 법인을 통한 중국 사업 본격 시작 및 글로벌 홀세일 규모 확대 등 글로벌 비즈니스에 더욱 가속도를 낸다.

 

던스트의 2024 가을 컬렉션 'Real Life'는 일상에서 오랫동안 즐겨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멋을 추구하며 저마다의 자연스러운 개성을 앞세워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대표 아이템은 던스트의 군더더기 없는 매끄러운 실루엣과 탄탄한 소재가 돋보이는 '미니멀 클래식 재킷'과 실용적인 워크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빈티지 데님 재킷 등이 있다.

 

지난 4월 중국 상해에 중국 법인을 설립한 던스트는 이번 24FW 시즌부터 중국 법인을 통한 중국 사업 본격 시작 및 글로벌 홀세일 규모 확대 등 글로벌 비즈니스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던스트는 오는 9월 2024 FW 시즌부터 티몰·샤오홍슈샵·도우인샵 등 주요 중국 내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으로 중국 내 브랜드 전개를 시작한다.

 

이를 위해 라이브 전용 스튜디오를 신설해 적극적으로 중국 내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확대하고 중국 인기 배우와의 단독 앰버서더 계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 다양한 국가 내 해외 바이어들과의 파트너십도 확대한다.

 

던스트는 24FW 시즌부터 ▲세계 10대 백화점에 꼽히는 럭셔리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 ▲영국 유명 명품 및 컨템포러리 플랫폼 '엔드 클로딩', ▲카자흐스탄 백화점 '삭스 알마티' 등의 신규 바이어를 확보했다.

 

또 프랑스 '쁘렝땅(PRINTEMPS)', 이탈리아 '리나센테(RINASCENTE)' 등 유명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러브콜을 보내 현재 논의 중에 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신혜 '미소 천사'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
  • 박규영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