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드리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라이브 추가 혜택 및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은 그 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X40 Ultra와 L20 Ultra다. 현존 로봇청소기 중 최고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브랜드 스토어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은 모델이기 때문에 이벤트 주목도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X40 Ultra는 드리미의 최신형 모델로, 출시 라이브 방송에서 단 13분 만에 전 수량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시중 로봇청소기와 달리 2개의 로봇팔이 탑재, 더욱 완벽한 모서리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출시 전부터 얼리어답터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물걸레를 최대 70ºC 온수 세척하여 위생과 냄새 관리가 용이하고 국내 최대 흡입력인 12,000pa를 자랑한다. AI 로봇 기능을 통해 청소 장소에 따라 자동으로 도구를 리프팅한다. 또한, X40 Ultra에 3중컷 브러시를 장착하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처럼 브러쉬에 쉽게 엉키는 이물질을 짧게 잘라 주기 때문에 브러시를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로봇팔 기능을 탑재한 L20 Ultra은 37개 이상의 솔루션과 1000개 이상의 시나리오 테스트를 거쳐 가장자리와 모퉁이를 식별하고 물걸레 영역을 자동으로 확장한다. 직배수 키트 사용 시 올인원 자동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 받은 AI 기술로 오염도를 감지해 반복 청소하여 스마트한 청소를 자랑한다.
X40 Ultra 및 L20 Ultra, 두 제품 모두 드리미 로봇청소기 전용 앱 ‘드리미홈(Dreamehome)’을 통해 섬세하고 개인화된 설정이 가능하다.
드리미 관계자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할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빅스마일데이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와 브랜드 자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미는 소비자에게 로봇청소기 할인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기 위해 ‘알림받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드리미 할인 소식들을 실시간으로 공유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만 제공되는 보너스 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