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0년간 뚝심 있게 가격 지켰다”…오리온, 특별 할인 진행

입력 : 2024-08-29 17:10:00 수정 : 2024-08-29 16:43: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등 22개 브랜드
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10년 이상 뚝심 있게 지켜온 가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속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총 22개 브랜드로 고래밥, 초코송이,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촉촉한초코칩 등이다. 마켓오브라우니, 와우는 2008년부터, 마이구미, 오징어땅콩, 초코칩쿠키, 아이셔캔디 등 10개 브랜드는 2011년부터 가격을 지켜오고 있다. 이외에도 왕꿈틀이, 다이제, 닥터유 에너지바, 고소미, 참붕어빵, 미쯔 등이 있다.

 

이번 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내달에는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10년 넘게 뚝심 가격 제품 14종’을 담은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펼친다. 내달 11일까지 행사 제품이나 매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물가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브랜드의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맛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
  • 혜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