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주승, 미모의 베트남 국적 형수 ‘첫 공개’...“친형 대신 예식장 투어까지”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11-09 14:00:16 수정 : 2024-11-09 14:00: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주승이 친형과 형수님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주승이 미모의 베트남인 형수를 공개하며 친형 대신 예식장 투어에 나섰다.

 

지난 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0회가 방영됐다. 공개된 회차에서는 배우 이주승이 친형을 대신해 한국에서의 결혼식을 준비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주승은 친형을 대신해 여러 예식장을 둘러봤다. 그는 “형수님은 베트남 사람이시고, 형이 베트남에서 식당을 준비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형과 형수의 얼굴이 공개된 웨딩 사진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형은 베트남에서 이미 결혼식을 했다”며 “태풍 때문에 (형이 계획 중인) 식당 오픈이 늦어지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국에서도 결혼식을 해야 하는 상황. 이에 친형을 대신해 급하게 알아보는 중이라고.

 

이주승은 “원래 어머니도 함께 다니긴 했는데 요즘 바쁘시다”면서 “가족 중 한가한 내가 투어를 다니고 있다”고 미소 지었다. 전현무는 “엄마보다 일어 없냐”라거나 “엄마가 배우보다 바빠?”라고 농담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는 예식장 상담을 다니면서 결혼식장 본식부터 스냅, 예식 도우미, 폐백 등 다양한 세부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 눈길을 끌었다. 단상의 높이를 줄자로 재거나 마이크 성능을 테스트, 방음까지 신경 쓸 정도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이주승이 친형 대신 예식장을 탐방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또 베트남 국적인 형수님을 위해 전통 혼례식장을 찾기도 했다. 그는 “외국인에게 이색적인 느낌이 나겠다”며 정통 혼례의 장점을 어필했다. 또 “형수님이 사진 촬영을 좋아해 특별한 장소를 원한다”고 탐방하기까지.

 

음식 메뉴도 철저히 검토했다. 갈비찜부터 도미구이, 칠리새우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보며, 어른들과 형수님 모두의 입맛에 맞을지를 고려해 평가를 기록했다. 특히 베트남인 형수님이 국적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메뉴인지 고민했다.

 

그가 이렇게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것에는 이유가 있었다. 이주승은 “결혼식은 한 번뿐이지만 현실에서 좀 벗어나도 되지 않을까 싶다”며 “좀 더 주인공이 되려면 모든 게 완벽한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친형 부부를 위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유미 '우아하게'
  • 정유미 '우아하게'
  • 미야오 엘라 '깜찍한 볼콕'
  • 정지소 '청순 미모'
  • 차정원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