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샤크 뷰티X글래드 호텔, 연말 프로모션…샤크 에어 스타일러 체험존 운영

입력 : 2024-11-25 16:52:53 수정 : 2024-11-25 16:52: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의 뷰티 브랜드 ‘샤크 뷰티’는 신제품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 출시를 기념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 글래드 호텔 체험존 (사진=샤크)

이달부터 글래드 호텔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 3개 지점 일부 객실에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는 드라이기에서 스타일러로 변신하는 2 in 1 설계로 편의에 따라 돌려가며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1650W의 출력 파워를 가진 드라이 성능은 빠른 드라이를 가능하게 하며 샤크 뷰티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4가지 스타일링 툴은 바쁜 아침과 저녁 모임 전 등 각 상황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윤기 있는 마무리까지 선사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마무리 폴리셔 브러시’는 흩날리는 잔머리를 끌어당기는 코안다 기술로 부스스함을 줄이고 머릿결의 윤기를 살려줘 스트레이트 헤어나 컬 헤어 모두 사용하기에 좋다. 

 

또 간편하고 빠르게 자동으로 컬을 연출해 주는 ‘컬링 배럴’, 부스스한 머릿결을 정리하고 볼륨과 탄력을 더해주는 ‘라운드 브러시’, 강력한 공기 흐름으로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마칠 수 있는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가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샤크 뷰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분위기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나 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에서 샤크 플렉스타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주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