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삼성웰스토리, 성장기 프랜차이즈 돕는 ‘트렌드 F포럼’ 개최

입력 : 2025-02-20 14:19:00 수정 : 2025-02-20 14:19: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제1회 트렌드 F포럼’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 제공

 

삼성웰스토리가 전날 성장기 프랜차이즈 20여개 사를 초청해 '제1회 트렌드 F포럼'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업계 전문가와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트렌드를 통해 식음(F&B) 비즈니스의 미래(Future)를 이야기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최신 식음 트렌드를 메뉴와 공간 컨셉 등에 빠르게 반영해 고객 경험을 새롭게 하는 것이 사업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식자재 공급 고객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360솔루션 제공의 일환으로 2020년부터 매년 F&B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해 고객사에 제공 중이다.

 

포럼에서는 지난 1월 삼성웰스토리가 발간한 ‘2025 F&B 트렌드 리포트’에서 스페셜 인터뷰를 진행한 전문가 3인의 강연과 함께 트렌드 사례 분석, 패널 토의, 트렌드 체험을 포함한 소통의 시간 등이 진행됐다.

 

인사이트플랫폼 남민정 대표와 공간 기획 전문가인 TDTD 장지호 대표 그리고 트렌드빌더 김원빈 대표의 강연이 이어졌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포럼에 참여한 고객들이 대형 프랜차이즈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F&B 업계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한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 신생 프랜차이즈 고객사를 위한 비즈니스 진단 컨설팅 등 고객 비즈니스 성장주기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을 선도해가고 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화사 ‘상큼 발랄 미소’
  • 화사 ‘상큼 발랄 미소’
  • (여자)아이들 소연 ‘매력적인 미모’
  • 하츠투하츠 유하 '신나는 무대'
  • 하츠투하츠 이안 '매력적인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