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시언이 한강뷰 신혼집을 공개한 후 블로그에 올라온 리뷰에 깜짝 놀랐다고 털어놨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에서는 ‘화제(?)의 이시언 새집. 남배우 다섯 명의 찐친 모먼트 집들이 도파민 대폭발 윷놀이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시언은 아내 서지승과 함께 이사한 신혼집을 공개한 뒤, 배우 친구들을 집에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친구들이 집에 도착하기 전 이시언은 “이제 어느 정도 집 정리가 좀 됐다. 사실 저는 집을 크게 공개하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유튜브에 나가고 일어나보니까 블로그 분들이 마치 우리 집에 방문한 것처럼 리뷰를 남겼더라”며 “진짜 깜짝 놀랐다. 어쩜 그렇게 속속들이 다 알고 계시는지. 진짜 너무 대단하신 거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시언은 “이렇게 된 이상 저도 저의 찐친 배우 네 분을 초대해서 집들이를 먼저 해보려고 한다. 그전에 MZ 유튜브를 보니까 랜선 집들이하더라. 저도 해보려고 한다”며 집 내부를 소개했다.

그는 평소 취미로 모아왔던 피규어 방부터 깔끔하게 정리된 옷방까지 집안 곳곳을 공개했다. 특히 피규어 방에는 아기 때 추억이 담긴 피규어부터 위안부 할머니 소녀상까지 고이 모셔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거실로 나온 이시언은 탁 트인 한강뷰 조망을 자랑하며 “이 집을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복도식”이라며 “여기서 보는 우리 집 뷰가 제일 좋다”고 설명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집을 소개하는 와중에 틈틈이 청소까지 마친 그는 “제가 깔끔해졌다. 믿지 않으시겠지만, 저는 청소를 안 하면 살지 못하는 사람이 되어버렸다”고 말하며 의외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이시언은 2021년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다. 이시언은 2018년 청약에 당첨된 서울 동작구 상도동 아파트를 떠나 지난해 7월 아내와 공동명의로 동작구 흑석동 아파트를 24억 8000만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시언이 매수한 동호수는 해당 아파트 내에서도 한강 조망이 가능한 로열동, 로열층으로 꼽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