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경제지주, ‘농협형 씽씽배송’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5-04-03 17:32:59 수정 : 2025-04-03 17:32:58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왼쪽 5번째)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 농협신촌복합빌딩에서 이동근 농협유통 대표이사(9번째) 및 선도매장 운영 농협 조합장 등과 함께 '농협형 씽씽배송'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업 활성화에 대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제공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 농협신촌복합빌딩에서 -하나로마트 운영 대표 지역농협 7개소와‘농협형 씽씽배송’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심민섭 마트사업본부장, 해당 지역농협 조합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농협형 씽씽배송’서비스 육성 업무협약 체결 ▲사업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농협형 씽씽배송’은 근거리 소비자에게만 한정된 기존 시스템에서 배송거리와 횟수를 확대*하여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인 서비스로, 선도매장 30개소를 중심으로 우선 실시할 계획이다.

* (기존) 5km, 1~2회/일 → (확대) 10km, 2~3회/일

 

또한, 농협경제지주는 씽씽배송 선도매장의 안정적인 운영과 사업활성화를 위해 사업지원금 총 8억원을 전달하였으며, 참여 농협들은 판매품목을 다양화하는 등 고객 만족에 힘쓸 예정이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협형 씽씽배송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농협형 씽씽배송 서비스를 점차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우리 농산물 소비를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신민아 '순백의 여신'
  • 신민아 '순백의 여신'
  • 차주영 '시크한 매력'
  • 수지 '청순 대명사'
  • 에스파 윈터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