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톱5 누구?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4-09 08:13:35 수정 : 2025-04-09 09:14:0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세계일보 DB

 

개그맨 조세호가 결혼식 축의금 뒷얘기를 공개한다.

 

오는 10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MC 홍진경을 엄마처럼 따르는 '22년 지기' 조세호와 개그맨 남창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축의금을 가장 많이 낸 사람 톱5(TOP5)에 대해서 밝힌다. 톱5에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아닌 남창희가 들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조세호는 지난해 10월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개그맨 유재석, 지드래곤, 배우 이동욱 등 화려한 연예인 하객들이 참석했다.

 

남창희는 평소 "조세호 결혼식에 축의금을 가장 많이 낼 것"이라며 공언해 왔다. 홍진경에게 "축의금을 너무 많이 내지 말아 달라"는 부탁도 했다고 털어놓는다.

 

홍진경은 "네가 그렇게 나온다면 나도 더 내겠다"며 남창희와 축의금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조세호도 "남창희가 준 축의금을 봉투째로 그대로 금고에 보관 중"이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조세호에 이어 남창희도 품절남 대열에 합류할지 기대를 모은다. 미모의 여자 친구와 3년 째 열애 중인 남창희는 조세호 덕에 연애할 수 있었다 밝히며, 조세호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았다고 고백한다. 심지어 국민 MC 유재석이 전화해 “당장 결혼하라”고 성화라고.

 

남창희의 결혼 임박설과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비하인드는 10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지연 '청순 볼하트'
  • 김지연 '청순 볼하트'
  • 공효진 '봄 여신'
  • 나연 '사랑스러운 꽃받침'
  • 있지 리아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