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삼산, 신복역 더블역세권
▷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한 인기몰이중
▷ 최고급 마감재 사용 및 풀옵션 제공
▷ 3천만원대 투자로 년수익 률 10~12% 유지~
▷ 토지+건물 100% 등기분양으로 “개인수익형”
[세계닷컴]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이 죽을 쓰고 있다. 주변 시세에 비해 반값이라는 강남 보금자리주택만이 반짝 인기를 끌고 있고, 서울 강남.북을 비롯해 수도권 전체가 분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청약미달에 기존 수도권 미분양까지 합하면 하반기까지 적체된 물량소화가 힘들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반해 정부에서 도시형 생활주택 및 준주택 제도 도입을 발표한 뒤 고시텔, 원룸텔 등의 초소형 주거 형태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혼자 사는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소형주택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여 원룸이 각광 받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들 수익형 부동산은 매달 일정한 수익이 들어오는 데다 매매 시 전매 제한이나 대출 규제에서도 경쟁력이 있는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삼산동 “스카이빌”은 스카이빌에서 시행시공하고,, 서울지하철7호선 연장선의 신복사거리역(예정) 및 삼산역(예정) 도보3분거리에 위치하며, 여러 버스노선의 정류장과도 가까워 대중교통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서울지하철7호선연장이 완료되는 2011년(예정)에는 강남진출이 40분 안팎으로 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제1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자유로워 서울 강남권일산, 판교, 분당 진출입이 용이하다.
스카이빌은, 인천 부평구 최고의 알짜 상권으로 불경기와, 저금리 등 어떤 불황에도 끄떡없는 월세 받는 소형평형 임대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7평~9평이 주를 이루고 있는 이 상품은 소액 실투자금 3천 만원대로 월 40만원~45만원 연 10%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상품으로 분양하고 있어, 투자자가 몰리고 있다.
또한 대우자동차 및 부평공단과의 거리가 가까워 2만 명이 넘는 풍부한 임대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삼산동이나 부평구에는 원룸형 건물이 많지 않아 그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아주 좋은 위치로 각광받고 있다, "초역세권"에 위치한 유럽형 풀옵션 원룸텔스카이빌의 투자 수익성은 역세권유동 인구 10만명으로도 확실히 알 수 있다.
싱글족,1인가구를 위한 최적의 주거공간, 떠오르는 주거트렌드 스카이빌은 개별 냉,난방, 방음시설 완비, 첨단보안시스템, 쾌적하고 넓은 공간 확보, 차별화된 설계로 최신 인테리어, 최소의 관리비 및 풀옵션제공 [ 세탁기, 에어컨,벽걸이TV32”, 쿡탑, 냉장고, 싱크대,전자레인이지,침대, 책상, 붙박이장, 신발장 등]으로 기존 원룸과 차별화된 소형, 실속형 레지던스이며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맞춤형 생활공간으로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으며 주거와 사무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카이빌 레지던스는 3가지 형태의 도시형 생활 주택으로 9월초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소액투자자 와 임대사업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선착순우선순위로 호실을 배정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므로, 전화상담을 통해 서둘러야 황금알을 놓치는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다. 분양문의: 032-330-4112
신청계좌 : 392001-04-156533
예금주 : 스카이빌 김수용
신청금 : 100만원(미계약시 전액환불)
분양문의: 032-330-4112
보도자료 media@segye.com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세계닷컴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