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사진 인화기업 디지털포토 찍스(대표 송정진, www.zzixx.com)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카북 가격 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찍스는 5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찍스 디카북을 주문하는 회원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카북은 개인들이 사진을 이용해 자유롭게 편집해 나만의 맞춤 사진책을 만드는 상품으로 아기의 성장앨범, 허니문 등 가족이나 연인의 국내외 여행 기록을 남기는 용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사이즈별 탬플릿을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올려둔 탬플릿 가운데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다.
디지털포토 찍스 송정진 대표는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많이 찍지만 편하게 볼 수 있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디카북 수요가 계속 늘고 있다"며 "특히, 가족 사진으로 디카북을 가장 많이 제작하는 데 맞춰 고객을 위한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찍스 디카북은 일반 종이에 인쇄되는 여타 제품과 달리 실제 사진 인화지를 이용한 은염방식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선명도를 높이고, 100년 이상 변함없는 퀄리티 보존이 가능하다. 권당 최대 80페이지까지 제작이 가능하며 4x6, 5x7(인치) 등의 사이즈부터 A4사이즈까지 5가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이번 30% 할인캠페인 기간을 이용하면 한 권에 6,160원부터 제작이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