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팬콧, 갤러리아 수원점 ‘팬콧키즈’ 단독 오픈

입력 : 2012-12-21 16:22:16 수정 : 2012-12-21 16:22: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지난 14일 갤러리아 수원점에 ‘팬콧키즈’ 단독 매장을 오픈 했다.

팬콧키즈는 캐주얼 브랜드 팬콧 매장 내에서 패밀리라인의 일부로 선보이던 것을 단독 브랜드화해 2~7세를 주 타깃 층으로 하고 있다.

팬콧키즈는 팬콧의 생동감 있는 색채와 독창적인 캐릭터, 독특한 디자인 요소들을 반영해 다른 키즈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겨울시즌 제품들은 총 110가지의 스타일로, 집안에서도 착용 가능하고 외출 시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후드와 맨투맨, 하의류의 셋업 구성과 밝은 톤의 컬러블럭으로 이루어진 아우터를 중심으로 모자, 가방, 워머 등의 악세서리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안감을 탈 부착하여 입을 수 있는 팝아이즈 키즈 디테쳐블 패딩점퍼는 보온성과 함께 환절기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꾸준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또한 활동성과 보호성을 고려한 팔꿈치와 무릎 부분의 팝아이즈 엠보싱과 일부 후디라인에서 팬콧캐릭터의 동그란 귀와 팝아이즈의 눈을 형상화한 후드 디테일은 팬콧만의 위트와 재미가 더해졌다는 평가다.

팬콧키즈 제품은 점퍼가 10만원대, 크루넥이 5만원대, 팬츠가 7만원대의 가격에서 구매 가능하며,현재 팬콧키즈 매장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팬콧키즈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팬콧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아이린 '우아한 윙크'
  • 조여정, 순백 드레스 자태…과감한 어깨라인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