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전문 edm유학센터가 오는 9월 2일 오후 4시 신촌지사에서 IELTS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위한 어학연수 세미나를 개최한다.
영국 대학교 진학은 다른 나라와 달리 조건부 합격(Conditional Offer) 제도가 있는데영어 성적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학업계획서·추천서·이력서·학교 지원서를 제출하여 영국 대학교 합격을 조건부로 미리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조건부 합격을 받은 학생들은 공인영어성적인 IELTS를 준비하는데,실제로 한국에서 준비하기에는 많은 제약 조건이 있어 효과적인 IELTS 준비를 위해 edm유학센터에서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세미나는 2013년도 조건부 합격으로 입학 허가를 받았지만 영어 성적이 부족하여 2014년도로 입학을 연기한 학생,대학 입학 준비와 포트폴리오 준비 병행으로 IELTS 준비에 집중하기 어려운 미술 유학 준비생, 2014년도 유학 준비중인데 영어 성적이 잘 나오지 않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edm유학센터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영어 학습 방법을 찾아주어 목표하는 기간 내에 원하는 영어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총 4가지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다양한 학생 진학 사례·영국 비자·올바른 영어 공부 방법·어학연수 예상 경비·향후 1년간의 영어 스터디 플랜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다과 및 어학연수 준비를 위한 가이드북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20주 이상 어학연수 등록 시 수속비 면제,장학금 등 혜택이 제공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중 46%가 영어성적 때문에 일정을 연기하거나 유학을 취소한다”며 “다양한 유학 준비 사례를 통한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이니 올해 영국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IELTS 세미나에 꼭 참석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