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내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습기로 국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일본 칸쿄(KANKYO)사의 콘덴스 제습기가 최근 오프라인 독점 판매 계약으로 롯데백화점 21곳에 입점했다. 이에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정식 판매되기 시작한 칸쿄 콘덴스 제습기 중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콘덴스 ELD와 콘덴스 AZP이다.
제습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가장 큰 걱정 중 하나가 소음과 토출 온도에 대한 부분인데, 지난달 13일 국내에 출시된 칸쿄 콘덴스 ELD 제습기는 소음이 적고 발열이 없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진행한 소음 시험에서 29dB로 최저 소음· 최저 발열을 기록하며 검증 받았다.
이에 소음에 민감한 사람들과 아기를 둔 가정, 사무실 등 조용한 곳에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작동 시 발열이 적어 더운 바람이 없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2개 버튼으로 전원과 제습량을 간단하게 조작 가능하고 강력한 제습 기능에도 5.8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을 높였다.
콘덴스 AZP 제습기는 ELD와 마찬가지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기능에 절전 능력· 빠른 건조 속도를 갖춘 반면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냄새 성분을 분해하는 기능이 추가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콘덴스 제습기 AZ 시리즈 중 최고가인 80만원대의 제품으로 그간 세일이 전혀 없었지만 지난 5월 한 달간 행사 소식에 구매자들이 몰려 지난 달 말일에는 제품 완판이라는 기록을 낳기도 했다.
수입사 ㈜시코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AZP 제습기는 6월 중순 추가 입고가 예정돼 있지만 한정 수량이라는 발표에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칸쿄(KANKYO)사의 콘덴스 제습기는 출시 13년째를 맞이하는 장수 상품으로 일본 최대 온라인마켓 라쿠텐과 전자상가 빅카메라에서 프리미엄 가정용 제습기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출시된 칸쿄사의 제품은 전국 필립스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제품 AS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일부 센터에서는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낮은 소음과 발열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칸쿄 콘덴스 제습기의 구입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입판매원 시코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cico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