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듀오웨드, '제20회 듀오웨딩페어' 개최

입력 : 2014-06-24 20:16:26 수정 : 2014-07-02 13:39: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듀오웨드'는 다음 달 19~20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20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비교하는 특별 기획전이 열린다. 유럽 왕실이 사랑하는 우아하고 화려한 드레스와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입는 개성 넘치는 미국 드레스가 한자리에 모인다. 유럽 브랜드는 크리스찬라크르와, 마뉴엘 모타, 산 패트릭, 재니팩 햄이, 미국 브랜드로는 크리스토스, 오스카드라렌타, 케네스폴, 림 아크라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듀오웨딩페어는 국내외 유명 웨딩 업체 150여 개사가 참여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예식홀과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혼수용품, 예물, 예단과 허니문 등 웨딩 관련 상품을 전시한다.

웨딩플래너를 포함한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분야별 전문가 500여명이 듀오웨딩페어에 참가한다.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는 웨딩홀 전문 컨설턴트팀이 현장에서 웨딩홀 전문 상담 및 섭외를 맡는다.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신부들은 '웨딩드레스 멀티샵'에서 국내외 60여개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100여벌을 무료로 입어볼 수 있다. 더불어 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메이크업 업체에서 무료로 메이크업 상담과 시연을 해준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많은 예비부부가 결혼준비를 하며 막연한 불안감과 비용적 부담을 느낀다"면서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이 가득한 듀오웨딩페어에서 최고의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hofkd1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순백의 여신'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러블리 끝판왕'
  • 노윤서 '상큼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