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경호가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정경호가 약 9년 만에 피처링에 참여하는 이은미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의 타이틀곡 ‘바람곁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아웃사이더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오는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의 타이틀곡 ‘바람곁에’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아웃사이더는 앞서 이은미에게 보낸 손편지를 공개하는 등 이은미와의 콜라보레이션 예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바람곁에’ 뮤직비디오에 배우 정경호가 참여했다는 소식과 함께 오늘(9일)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웃사이더의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아웃사이더와 평소 각별한 친분을 이어오던 배우 정경호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 12시간 이상 진행된 수중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열연을 펼쳤다. 그는 지난 2010년 10월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주인공’ 이후 약 4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아웃사이더에게 큰 힘을 실어주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
아싸커뮤니케이션 측은 “아웃사이더의 타이틀곡 ‘바람곁에’ 티저 영상이 오늘(9일) 정오 공개되었다.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정경호에게 감사하다. 배우 정경호의 명품연기가 더해져 ‘바람곁에’의 뮤직비디오가 더욱 풍성한 느낌을 주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며 “오는 12일(목) 발매될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정경호가 출연한 타이틀곡 ‘바람곁에’의 티저 영상은 공개되었으며, 맨발의 디바 이은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은 오는 12일 발매될 예정이다.
뉴스팀 news@segye.com
사진/영상=아웃사이더 - 바람곁에 (with.이은미) teaser, youtube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