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비투비, 네이버 생중계로 '괜찮아요' 라이브 최초 공개..."기대해 그 멜로디" 심쿵

입력 : 2015-06-29 01:00:00 수정 : 2015-06-29 01:00: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비투비 괜찮아요
비투비, 네이버 생중계로 '괜찮아요' 라이브 최초 공개..."기대해 그 멜로디" 심쿵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괜찮아요 라이브를 온라인으로 최초 공개한다.

비투비는 컴백을 단 한 시간 앞둔 28일 밤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생중계 이벤트 ‘비투비니까 괜찮아요’를 진행한다.

비투비는 막강 보컬을 선보일 수 있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데뷔 최초 발라드 타이틀곡 활동에 앞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 비투비는 타이틀곡 ‘괜찮아요’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 지난 27일에는 멤버별 7개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끈 비투비는 이번 뮤직비디오 메인티저를 통해 서로 다른 직업군과 환경에 놓인 각자의 사연을 더욱 여실히 표현해 내 주목을 끌고 있다.

드라마틱한 스토리전개와 더불어 일곱 멤버의 압도적 가성과 화음, 메인보컬 서은광으로 연결되는 파워풀한 고음은 이번 티저에 더욱 강렬한 임팩트 한 방을 더하며 눈과 귀를 잡아 끈다. 여기에 '기대해 즐겨듣던 그 멜로디'라는 후렴구의 의미있는 가사가 울려퍼지며 노래만으로 감동을 선사할 비투비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앞서 비투비는 28일 오전,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폭발적인 고음을 시작으로 지친 마음을 어루만지는 잔잔한 선율이 담긴 타이틀 곡 ‘괜찮아요’의 일부 음원과 함께 각기 다른 청춘의 단면을 연기한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놀라운 연기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처럼 ‘아프니까 청춘’이라는 1020 세대 청춘들의 현실을 대변할 비투비의 ‘괜찮아요’ 뮤직비디오가 29일 공개될 풀버전을 통해 과연 어떠한 결말을 그리게 될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인터넷팀 박현주 기자 p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