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본격적인 단풍철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제 3회 탐풍놀이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탐풍놀이 사생대회'는 탐앤탐스의 종이컵 또는 냅킨에 가을 풍경을 그린 후 탐스놀이터 카페(http://cafe.naver.com/tomsnoriteoh)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가을 나들이 장소로 탐앤탐스 매장 소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탐앤탐스는 최고의 가을 사생화를 그린 응모자 2명에게는 탐앤탐스의 음료와 프레즐을 즐길 수 있는 마이탐카드 5만 원권과 13만원 상당의 크리니크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를 선물한다. 2등 10명에게는 마이탐카드 3만 원권과 눅스 프로디쥬스 멀티 오일을, 3등 20명에게는 허니버터브레드와 카페라떼 2잔이 포함된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지난 2012년, 2013년의 '탐풍놀이 사생대회'를 통해 500여 건 이상의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며 "이번 대회에서도 탐앤탐스의 종이컵과 냅킨을 캔버스 삼아 숨은 솜씨를 마음껏 펼친 재야의 고수들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신메뉴 '프랄린' 음료 4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소환과 '프랄린' 음료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각 채널 별로 4명씩 선정해 친구와 함께 '프랄린' 음료와 프레즐을 즐길 수 있는 마이탐카드 2만 원권을 증정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