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모텍스아임, '대구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 2015' 참가

입력 : 2015-12-02 21:30:26 수정 : 2015-12-02 21:30: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텍스(회장 장상빈)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2015'에 참가해 내 몸에 맞추는 1mm 조절 숙면 베개 '모텍스아임' 체험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모텍스는 지난 11월부터 일산, 부산 전시회를 통해 지난달 2일 공식 런칭한 세계 최초 인체 공학기법을 활용한 1mm 조절 맞춤베개 모텍스아임을 선보이면서 수면 불안을 시달리는 참가객 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모텍스아임 수면 베개는 천연 라텍스로 피부 건강을 살리면서, 개개인의 신체적 특수성을 고려한 기능성을 담았다.

기본적인 구조는 100% 천연 라텍스와 1mm 단위로 목·뒷머리·좌우 옆머리까지 총 4부위를 각각 조정, 최적의 조건을 맞춰 이를 통한 최상의 수면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돼 건강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항균, 살균 등으로 위생적이며,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내 몸에 맞추는 모텍스아임 베개는 경추를 받쳐주는 부분과 머리를 받쳐주는 부분을 1mm 조절로 맞춰 주는 방식으로 신체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어 준다.

모텍스 관계자는 "천연 라텍스로 포근하게 머리를 감싸줄 뿐만 아니라 땀을 흡수해 공기 중에 방출하는 기능성도 뛰어나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시켜 준다"고 말했다.

한편 모텍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숙면 기능성 제품들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며, 전문가 상담을 통한 숙면 상담도 할 수 있는 숙면 클리닉도 운영할 계획이다. 

헬스팀 김봉수 기자 bs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지현 '순백의 여신'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
  • 아일릿 원희 '러블리 끝판왕'
  • 노윤서 '상큼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