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에 대단지로 선보인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이 오늘 당첨자발표 이후 12월 28일(월)~30일(수) 3일간 당첨자 계약을 진행하고 선착순 동호지정계약도 병행하여 진행한다. 충남지역 거주민의 높은 관심 속에 좋은 분양성적을 내고 있다.
센트럴 휴엔하임은 부여군 규암면 반산리 81-8번지 일대에 공급된다. 단지는 지하1층~지상 20층, 11개 동 규모의 대단지에, 중소형 면적인 전용 59~84㎡, 총 611세대로 건설될 계획이다. 분양문의: 041-832-7800
아파트는 생활공간도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4Bay가 적용돼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며 2면 발코니 혁신평면에 다양한 수납공간까지 담아 같은 공간이라도 보다 넓고 쾌적한 주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단지 규모에 걸맞게 휘트니스, 요가, 골프와 기타 커뮤니티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센터도 마련된다.
15년만에 신규 아파트 공급이 이뤄진 센트럴 휴엔하임은 모델하우스 개관 전부터 관심이 컸던 곳이다. 이제껏 부여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대단지의 생활 프리미엄으로 부여 거주자 및 주변도시 거주자의 관심이 높다.
주변 교통환경과 생활편의시설도 휴엔하임의 입지적 메리트를 돋보이게 하는 부분이다. 단지를 중심으로 서북방향으로는 서천-공주 고속국도가, 동쪽방향으로는 천안-논산 고속국도가 위치해 있어 서해안고속국도 및 세종시, 공주시, 천안시 등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들어설 앞 자리는 교통개선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흥수로를 비롯한 주변 도로가 확장되면서 권역 및 군내 주요 거점으로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현장관계자는 “대단지 아파트는 공원, 학습관,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주거만족도가 높다 “며 “최근의 주거트렌드는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원이나, 학습관,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 관심이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단지 인근에 부여정보고등학교 및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교'로 선정된 규암초등학교가 위치해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학주근접을 갖췄으며 도보통학권 내에 백제중학교가 위치하면서 초, 중, 고등학교 모두를 아우르는 교육 환경을 갖췄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롯데리조트, 롯데아울렛이 있고, 하나로마트, 하이마트, 건양대학교병원, 부여종합운동장 등 부여의 핵심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한다. 충남 부여 센트럴휴엔하임은 대한토지신탁과 신구건설이 함께 짓는다.
한편 부여 센트럴 휴엔하임은 모델하우스 공개 후 주말 3일 동안에만 총 6,500명의 인파가 모이기도 했다. 단지는 향후 신흥 중심주거지역으로 거듭 발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부여군 규암면 규암리 40-9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