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GS건설, 내달 12일 그랑서울서 화이트데이 단체미팅 개최

입력 : 2016-02-24 11:01:11 수정 : 2016-02-24 11:01: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GS건설은 내달 12일 종각역 그랑서울 몰 지하 1층에서 싱글 직장인 남녀 300명이 참여하는 이색 미팅 이벤트 ‘화이트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랑서울에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시즌에 맞춰 개최하는 로맨틱 그랑서울 이벤트는 이번이 4회째로, 2년 전 시작한 이 행사는 현재까지 3차례 모두 조기마감됐다.

행사는 1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참가 신청한 남녀 각각 150명씩의 참가자들은 참가자 확인 후 동성 2인1조로 그랑서울 내 제휴된 식당 4곳을 방문할 수 있다. 식당에 입장하면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남녀 4명이 한 테이블에 배치돼 자연스럽게 미팅자리가 마련된다.

이벤트를 위한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참가자들은 식당을 돌며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새로운 이성과 미팅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사탕 이벤트, 명함 추첨이벤트, 연락처 교환을 유도하는 러브커넥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24일부터 온라인 홈페이지(www.saemip.com)를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받으며, 참가자격은 25세에서 35세의 미혼 직장인으로 동성 2인1조로만 가능하다.

행사를 주최한 GS건설 김동삼 부장은 “이색 미팅 이벤트를 통해 주 소비층인 20∼30대 직장인들이 직접 그랑서울 몰을 경험하고 재방문하는 효과가 있고 행사가 이목을 끌면서 장소가 함께 알려지는 홍보효과도 크다”며 “그랑서울을 도심 속 데이트 명소로 알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S건설은 5월과 10월에도 각각 장미와 할로윈 컨셉으로 미팅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이우중 기자 lo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전혜빈 '매력적인 미소'
  • 혜리 '겨울 여신 등장'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