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맨비뇨기과는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의료(비뇨기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20세 이상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와 우수성을 리서치 결과 및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평가된다. 하이맨비뇨기과는 ‘2014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2016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비뇨기과학회지에서 국내 논문기초 부분을 수상을 하는 등 활발한 연구활동을 펼치는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아산점 박세준 원장은 “환자에게 가장 맞는 합리적인 수술,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수술만을 한다는 원칙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2016년 대한민국우수 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좀더 환자의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환자의 관점으로써 진료에 임하며, 작은 고민까지 배려하는 진료상담을 이어나가겠다”고 언급했다. 또한 박세준 원장은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아산점은 의료진 모두가 단순히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이맨을 찾는 고객환자 한분 한분의 자신감을 되찾아주어, 긍정적으로 변화된 삶을 설계할 수 있는 계기와 정보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신뢰받는 멘토가 되겠다”는 태도를 밝혔다.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아산점 관계자는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아산점은 미국식품의약국(FDA)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KFDA) 기준에 의해 안정성이 검증된 정품 의료제품만을 사용하며, 박세준 원장의 투명하고 진정성 있는 진료상담으로 환자에게 큰 신뢰감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야간 및 공휴일에도 예약진료를 통해 진료가 가능하여 환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배려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분야별 전문의 중점진료 시스템과 개인별 전담진료 및 철저한 수술 후 케어관리로 천안아산지역을 대표하는 남성전문병원로서의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엔 단국대학교병원 공식 협력병원으로 제휴된 바도 있다.
전 지점 비뇨기과 전문의로만 구성되어 있는 하이맨비뇨기과는 천안아산점을 포함하여 전국 각 9개 지점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안전수술보증서를 통해 환자의 수술 만족도와 치료에 대해 최대한의 책임보장을 하므로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 밖에도 남성으로만 구성된 의료진과 스탭, 철저한 개인 프라이빗 공간 구성으로 남모를 고민을 가진 대한민국 남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하이맨비뇨기과는 네이버/하이닥 위촉 비뇨기과 상담의로서 정확한 의료 지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무료포경수술 지원, 유니세프 및 세이브 더 칠드런 활동 등을 통해 꾸준히 사회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하이맨비뇨기과 천안아산점 박세준 원장은 점점 더 각박해져가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기 위해 이와같은 사회공헌활동을 더욱더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