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용 커피머신과 드립 캡슐커피머신으로 이름을 알린 브랜드 큐리그가 2018년 1월, 새로운 브랜드의 신규 캡슐을 출시했다.
큐리그의 새로운 브랜드는 레브™, 글로리아 진스, 튤리스™, 시나본 등 총 4종이다. 큐리그는 기존의 커피빈, 할리스, 투썸 플레이스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유명 카페 브랜드외에 큐리그가 탄생한 미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커피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커피애호가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큐리그 캡슐 라인업에 포함된 신규 캡슐은 강력한 카페인으로 유명한 레브의 노 서렌더™ 와 터보차저™ , 이름만 들어도 달콤한 아로마가 떠오르는 향커피 2종, 글로리아진스 버터토피와 시나본의 시나몬 클래식롤 그리고 마지작으로 미국의 유명 커피 브랜드 튤리스의 베스트셀러 커피 하와이언 블렌드 캡슐이다.
큐리그는 다른 캡슐커피머신과는 달리 드립 추출 방식의 캡슐커피머신이라 드립을 선호하는 커피애호가들에게는 낯설지 않은 브랜드이며 유명 차 브랜드의 캡슐도 곧 출시 예정이라 차 애호가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될 듯하다.
큐리그는 앞서 유명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커피빈 등과 제휴를 맺고 K-Cup® 캡슐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또한 지난해 5월에는 세계적인 배우 휴 잭맨이 설립한 공정무역 커피브랜드 래핑맨® 커피(Laughing Man® Coffee)의 캡슐을 선보이며 기업의 사회공헌에도 관심있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의미있는 소비의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다.
큐리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커피를 즐기는 국내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싱글오리진 커피 라인업의 강화 및 유명 커피 브랜드와의 꾸준한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커피를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캡슐 종류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큐리그는 최근 캡슐 10박스를 구매하면 K38 머신을 무료로 증정하는 신년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아직도 큐리그라는 브랜드가 생소한 소비자가 큐리그를 경험하기 좋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큐리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