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소민(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이 방송에서 동료 배우 오동민(〃 맨 오른쪽)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 전소민은 오프닝에서 오동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다른 멤버들이 묻자 손사래까지 치며 부인했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방송인 유재석(아래 사진 왼쪽)과 양세찬(〃 가운데), 지석진 등이 막내인 전소민 놀리기에 나섰다.
지석진은 “‘방탈출’은 왜 (함께) 갔느냐”며 “보통 사이는 안 가는 것 아니냐”라고 물었고, 양세찬도 “대단하다 대단해. 캠핑까지 갔다고…”라며 짐짓 섭섭한 모습을 보였다.
전소민은 런닝맨에서 양세찬과 러브라인(?)을 형성해왔다.
이에 유재석은 “어쩐지 오늘 소민이가 세찬이를 부쩍 잘 챙겨주더라”고 함께 놀렸다.
그러자 전소민은 “세찬이가 갑자기 제 문자에 답장을 안 하더라”며 “삐친 거냐”고 물었다.
이어 “제가 남자 친구가 많다”고 너스레를 떨더니 직접 양세찬의 팔짱을 끼며 “너밖에 없어”라며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행동으로 보여줬다.
전소민은 또 “이제는 하다 하다 남자 친구들이 내 앞길을 막는다”고 억울해 하기도 했다.
앞서 오동민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 전소민과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았다. 오동민은 국중 전소민의 전 남편으로 등장했다.
드라마 방영 후에도 오동민은 전소민을 비롯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사회 관계망서비스(SNS)에 꾸준히 올려 우정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함께 방탈출 게임을 즐기거나 캠핑을 다녀온 듯한 사진을 SNS에 공개한 바 있다.
이처럼 둘이 함께 찍거나 서로 찍어준 듯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데다 전소민도 지난 20일 종영한 KBS2 수목극 ‘출사표’ 촬영장에 출연 중인 오동민 등을 위한 커피차를 선물해 열애설을 증폭시켰다.
이 드라마에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서 함께 출연했던 박성훈이 주연을 맡기도 했다.
그럼에도 SNS에 올라온 전소민과 오동민의 다정한 모습과 이 같은 행보에 팬들은 “너무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닌가”, “진실을 알려달라” 등의 반응을 보이자 지난 10일 양측 소속사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일축한 바 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