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성탄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2월 25일까지 가든카페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판매한다. 부드러운 딸기 무스 케이크에 큼직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스트로베리 트리’, 트리 모양의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크림슈를 쌓아 올려 만든 ‘슈슈 트리’, 청량한 민트 향의 생크림과 초콜릿의 환상 조합이 돋보이는 ‘쇼콜라 메종’, 헨젤과 그레텔 동화 속 과자집을 구현한 ‘산타 쿠키 하우스’ 등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완성해 줄 디저트로 제격이다.
현장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픽업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미리 지정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12월 1일부터 27일까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케이크 8종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모양의 시그니처 케이크 ‘크리스마스 선물’, 부드러운 고구마 페이스트와 생크림으로 스노우 볼 모양을 형상화한 ‘흰 눈이 내린 리얼 고구마’, 깊고 진한 말차로 하얀 눈이 내린 크리스마스 숲 트리를 표현한 ‘녹차 트리에 눈이 내리면’, 싱그러운 생딸기를 가득 올려 오감을 자극하는 ‘로맨틱 딸기 트리’ 등 맛은 물론 성탄절 의미를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외 개구쟁이 산타 펭귄, 달콤한 크리스마스 숲, 딸기와 바닐라의 설레임, 촉촉한 블루베리 쉬폰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주문 시 15% 할인해 주며, 대량 주문 시 케이크 추가 증정 또는 부산 지역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유선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픽업 희망 날짜와 시간에 맞춰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