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윈덤 그랜드 부산, 서부산 최초 ‘5성’ 호텔 등록

입력 : 2024-01-30 09:42:47 수정 : 2024-01-31 15:04: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난해 하반기 부산 송도해수욕장 부근에서 문을 연 ‘윈덤 그랜드 부산’이 서부산지역 호텔 최초로 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 호텔로 이름을 올렸다.

 

30일 윈덤 그랜드 부산에 따르면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진행하는 호텔등급심사에서 윈덤 그랜드 부산이 부산지역 10번째 5성급 호텔로 지정됐다.

서부산권 최초이자 부산지역 10번째 ‘5성급’ 호텔로 지정된 ‘윈덤 그랜드 부산’ 전경.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한국관광협회중앙회는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시설과 품질, 위생, 서비스수준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1000점 만점에 900점 이상을 획득하는 호텔을 ‘5성급’ 호텔로 지정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미국의 글로벌 호텔 체인인 윈덤의 최상급 브랜드로, 271개의 객실에서 송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마치 바다를 발아래에 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 심층해수온천으로 운영되는 사우나와 남항대교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실내 수영장과 최신 테크노짐(이탈리아 피트니스 장비 업체) 장비를 완비한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비롯한 5개 미팅룸도 갖췄다.

 

이 밖에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브릿지’와 정통 오마카세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를 포함한 4개의 식당이 운영되고 있으며, 올 상반기 중으로 최고층에 송도와 영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운지 & 바’가 오픈할 예정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들이 5성급 호텔 현판식을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서부산 최초 5성급 호텔 인증을 기념해 스시 우미에서 오마카세 1+1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객실 및 식음 프로모션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오성택 기자 fivesta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연우 '깜찍한 볼하트'
  • 연우 '깜찍한 볼하트'
  • 임지연 '아름다운 미모'
  • 레드벨벳 슬기 '물오른 미모'
  • 서현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