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핫한 예랑이’ 조세호, 이혼 전문 변호사 만났다…“조언 필요하면 연락”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2-07 17:56:48 수정 : 2024-02-07 17:56: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이혼 전문 변호사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7일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선공개 영상에서 유재석은 조세호의 등장에 “아이고 예랑(예비신랑)씨~제가 그렇게 얘기를 했는데, 드디어 열애 기사가 나왔다”며 기쁜 소식에 대해 언급했다. 조세호는 “생각보다 기사가 늦게 나왔다”며 수줍어했다.

 

이어 유재석은 “다들 축하해 주시는 가운데 유재석이 축의금을 얼마나 할 것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다”고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10만원으로 정해졌다”고 말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캡처

 

앞서 조세호는 방송에서 “유재석 결혼식에서 축의금 5만원을 내고 밥을 안 먹었다”고 밝혔고 유재석은 “고마워서 조세호 결혼식에 축의금 두 배를 낼 거다”고 말한 바 있다.

 

조세호 결혼에 대해 유재석은 “단 한 분도 아쉬움 없이 다들 축하해주셨다”면서 “그런데 좀 아이러니하다. 이런 날 모신 분이 이혼전문 변호사다. 인생이 뭐 그런 거다. 섭외를 전에 해서 그렇다”고 설명했다.

 

이어 등장한 박은주 변호사는 “대기실에서 또 얘기를 들었다. 어제 갑자기 열애 기사가 떴더라. 혹시 (이혼 관련) 궁금한 게 있으시면 물어보셔도 된다”고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안유진 '아찔한 미모'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