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2차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 진행

입력 : 2024-04-04 13:34:13 수정 : 2024-04-04 13:34: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4일 오전 11시 시작됐다. 캐릭터명 선점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서버를 결정하는 이벤트로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난 2일 시작된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 3시간만에 총 12개 서버의 모집이 모두 마감됐다. 이에 넷마블은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 4개를 추가 오픈하면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작 MMORPG로,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 총 3개의 세력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콘텐츠와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가 특징이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이 제공되며, 현재 참여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3일 사옥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 소규모 그룹 테스트(FGT) 현장을 공개했다. FGT에는 총 30명의 크리에이터가 초청돼 약 2시간 가량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미공개 빌드를 체험했다. 넷마블은 진행 시간을 고려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중심으로 FGT를 진행했으며 파티던전 공략의 재미, 전투의 액션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건호 기자 scoop3126@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안유진 '아찔한 미모'
  • 안유진 '아찔한 미모'
  • 르세라핌 카즈하 '러블리 볼하트'
  • 김민주 '순백의 여신'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