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지수X서인국 만나 '월간 남친' 출연, 연애 구독 서비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2-20 13:52:09 수정 : 2025-02-20 14:13:35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수와 서인국이 '월간남친'에 출연을 확정했다. 블리수·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블랙핑크 지수와 서인국이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 ‘월간남친’에서 만난다. 

 

넷플릭스는 20일 지수와 서인국의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은 현실 생활에 지친 웹툰 PD ‘서미래(지수)’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남자 친구를 구독하고 연애를 체험해 보는 로망 실현 로맨틱 코미디​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의 현실적인 배경에 ‘가상 세계에서의 연애 구독’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더해 ‘연애의 혁명’을 예고한다.

 

바쁘고 지치는 현실 생활 속에서 연애 없는 삶에 익숙해진 서미래는 우연히 받은 ‘월간남친’ 디바이스를 통해 가상 세계에 입장한다.

 

사회생활에 지칠 대로 지친 서미래는 가상 세계 속에서 비현실적으로 완벽한 남자들과의 로맨스를 통해 잊고 지내던 연애 세포를 깨워 나간다. 

 

서인국은 서미래의 직장 동료이자 라이벌 웹툰 PD ‘박경남’으로 열연을 펼친다. 서미래에게 박경남은 누구보다 마주치고 싶지 않은 불편한 사람이지만, 사내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프로로 통한다. 

 

무심하고 조금은 이기적인 그는 반전의 비밀을 가진 인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미래에게 폭풍 같은 사건들을 몰고 올 박경남의 역할이 기대를 모은다.

 

월간남친​의 연출은 ‘술꾼도시 여자들’, ‘손해보기 싫어서’ 등 현실 공감을 유쾌하게 담아낸 김정식 감독이 맡았다. 

 

김정식 감독은 로맨스와 코믹을 유연하게 넘나들며 현실적이고도 이색적인 로맨틱 코미디 작품들을 선보였다. 김정식 감독과 배우들이 보여줄 ‘월간남친’표 로맨틱 코미디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화사 ‘상큼 발랄 미소’
  • 화사 ‘상큼 발랄 미소’
  • (여자)아이들 소연 ‘매력적인 미모’
  • 하츠투하츠 유하 '신나는 무대'
  • 하츠투하츠 이안 '매력적인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