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멀티플렉스 체인 CJ CGV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을 위한 특화관 ‘스윗박스’와 ‘씨네드쉐프’, CJ통합멤버십 ‘CJ ONE’으로 완벽한 데이트를 제안한다.
CGV 측은 “CGV 청담씨네시티, 압구정, 강남 등 총 29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플석 ‘스윗박스’는 오는 4월 30일까지 스윗박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총 110명을 추첨해 제이에스티나 여성용 시계(10명),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커플이 함께 스윗박스 3회, 일반상영관 1회 관람하면 빕스 커플식사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스윗박스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스윗박스 마일리지’는 스윗박스 1회 관람시 뚜레쥬르 롤리팝과 하트 캔디, 스윗박스 2회 관람시에는 CGV 달콤팝콘을 증정하는 중간 정산 선물의 기회도 있으니 놓치지 말라”고 귀띔했다.
또한 고급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스페셜 8코스 디너를 선택한 모든 커플들에게 명품 화장품 에이솝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덧붙여 샴페인 또는 와인 한 잔을 주문하면 한 잔을 더 선사하는 원 플러스 원(One Plus One) 이벤트도 마련해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CGV 청담씨네시티, 압구정, 강남에서는 CJ ONE과 손잡고 각각 3월 11일, 13일, 14일에 ‘CJ타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핑크 리본을 두른 화이트데이 선물박스 형태의 특수 이벤트 차량 CJ원박스카가 CGV,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등 CJ타운 매장으로 고객을 찾아간다.
특히 CJ원박스카는 해당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술, 마임퍼포먼스 공연을 실시하고 화이트데이 선물을 증정한다. 당일 해당 타운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쿠폰북, 볼펜, 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CJ원박스카의 사진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올린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박민경 기자 minkyung@segye.com
사진=CJ CGV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