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SI국제학교 2014 졸업생 美 명문대 대거 합격

입력 : 2014-05-13 11:17:43 수정 : 2014-05-13 11:17:4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설명회 개최
Seoul Scholars International 국제학교(SSI)는 2014 졸업생이 University of Michigan, University of Washington 등 세계 50위권 대학교에 대거 합격했다고 13일 밝혔다.

SSI는 2009년 ‘다산국제학교’로 개교한 후 2014년 학교 건물을 서울 강남으로 이전하면서 Seoul Scholars International로 명칭을 변경했다.

SSI가 미국 대학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며 '명문 국제학교'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미국 명문대 입시에 초점을 맞춘 탄탄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학생관리 시스템 때문이다.

현재 SSI 커리큘럼은 미국 중·고등학교의 커리큘럼을 다각도로 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모든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고 있다.

때문에 엄청난 조기유학 비용을 지불하고 미국으로 떠나지 않아도 미국에서 교육을 받은 것과 똑같은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SSI는 미국 사립학교연합 회원이기 때문에 졸업생 모두 미국 고등학교 Diploma를 받을 수 있어 미국 대학 진학 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다.

SSI의 체계적 학생관리 시스템도 미국 명문대 대거 입학에 한몫 하고 있다. SSI는 모든 학생들에게 입학과 동시에 Academic Advisor를 배정해 맞춤형 학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철저한 학업관리는 물론 진학 상담 등 미국 대학 입시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안형 국제학교인 Seoul Scholars International 국제학교는 미국 명문대 진학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4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 설명회를 SSI 신관 대강당에서 오는 15일과 17일 오전11시 두 차례 개최한다.

설명회 문의 및 등록은 SSI국제학교 홈페이지(http://ssicampus.org/)를 방문하거나 전화( 02-554-2510)로 하면 된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츄 '상큼 하트'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