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은우,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에서 열연 펼쳐...파격 노출신 '감행'

입력 : 2015-07-19 23:49:06 수정 : 2015-07-19 23:49:06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이은우,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에서 열연(사진=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 스틸)
이은우,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에서 열연 펼쳐...파격 노출신 '감행'

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감독 히로키 류이치) 이은우의 열연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7월 중 개봉하는 ‘가부키초 러브호텔’은 환락의 거리 가부키초에 위치한 러브호텔에서 벌어지는 각양각색 커플들의 은밀하고 아찔한 24시간을 그린 이야기다. 

이은우는 ‘가부키초 러브호텔’에서 남자친구 몰래 은밀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연인을 향한 순수한 사랑을 지켜가는 혜나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열연을 펼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이은우는 남자친구와 마트에서 다정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과 낯선 남자와 침대 위에 마주앉아 있는 모습으로 각각의 장면에서 상반된 표정을 하고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은우는 영화 속에서 일본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유학생 연기를 위해 일본어 선생님에게 특별과외를 받으며 대사를 자연스럽게 소화하기 위해 대사 전부를 암기하는 열정을 보여 현장의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또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하는데 있어 부담감을 느끼기도 했지만, 감독과 작품에 대한 믿음으로 행복하게 연기에 임할 수 있었다고 밝혀 영화 속 이은우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은우 가부키초 러브호텔, 19금 영화구나" "이은우 가부키초 러브호텔, 기대된다" "이은우 가부키초 러브호텔, 개봉하면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