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박원의 달달한 러브송 '우리 둘이' 듀엣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토탈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가 발굴해낸 1호 가수 박원이 공개한 정규 1집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 타이틀곡 '우리 둘이' 듀엣 영상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박원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박원과 '우리 둘이'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이은아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박원은 편안하고 내추럴한 반팔 티셔츠에 청바지 그리고 모자를 쓰고 기타를 치며 이은아와 함께 앉아있다.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은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부드럽고 설레는 느낌을 준다.
특히 박원은 노래에 집중을 하다가도 사랑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이은아를 쳐다봐 여심을 사로잡는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달콤한 오빠의 눈빛" "헐 눈빛 대박" "현실남친, 녹아내린다" "새로운 커플송 탄생이구나 박원 노래 정말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원은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했다. 이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 디지털싱글 '원모어찬스'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으로 꾸준한 음악활동을 해왔다.
또 라디오 고정게스트로의 활약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앨범 발매 전에는 소속사 메이크어스 본사에서 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진행하는 음악감상회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그의 달콤한 노래와 목소리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일명 '현실 남친'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