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차별화된 여행경험” 와그와 MBC 돈플릭스의 특급 콜라보

입력 : 2020-02-24 10:17:38 수정 : 2020-02-24 10:17: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트래블이 MBC의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인 ‘돈플릭스’의 제작 지원을 했다고 24일 밝혔다.

 

‘돈플릭스’는 MBC의 디지털 채널 ‘M드로메다’에서 선보인 첫 번째 콘텐츠로, 국내 대표 MC 정형돈이 직접 기획 및 진행하는 콘텐츠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콘텐츠를 표방하며 열성 마니아층이 있기로 유명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의 콜라보를 통하여 미스터리한 장소에 대한 진실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3일 공개된 6화는 정형돈과 서프라이즈 배우 김하영, 박재현, 손윤상이 와그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타이페이 필수 체험코스인 타이페이 101타워 전망대와 와그 오리지널스 예스진지 택시 투어를 누구보다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타이페이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서 2004년 완공 후 160만여명이 다녀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타이페이 101타워 전망대에 방문하여 타이페이의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타이페이 101타워 전망대는 와그 바우처만 있으면 QR코드 스캔 후 곧바로 엘리베이터를 탑승할 수 있어 이곳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또한 타이페이의 핫스팟인 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을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현지 투어인 와그 오리지널스 예스진지 택시투어를 통하여 소원 명당으로 유명한 스펀에서 풍등을 날리며 저마다의 염원이 담은 소망을 빌었으며, 지우펀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고르며 여행의 마지막을 기념하기도 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전 세계 여행객에게 차별화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와그의 방향과 세계 미스터리한 비밀을 찾으며 글로벌 콘텐츠로 나아가는 돈플릭스의 콘셉트가 맞아떨어져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며 “돈플릭스에서 정형돈과 서프라이즈 배우진이 즐긴 와그 오리지널스 예스진지 택시투어는 오직 와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투어 상품이니 와그에서 색다른 여행 경험을 쌓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권은비 '매력적인 손인사'
  • 강한나 '사랑스러운 미소'
  • 김성령 '오늘도 예쁨'
  • 이유영 '우아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