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와그트래블 ‘사회적 거리두기’ 액티비티 상품 출시

입력 : 2020-04-28 15:45:52 수정 : 2020-04-28 15:45: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트래블이 중소 여행사와 손잡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상품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5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와그는 다수의 중소 여행사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는 액티비티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품은 테마파크, 박물관처럼 인구 밀집 수준이 높은 곳이 아닌 비교적 붐비지 않는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소그룹 산행, 서핑 클래스, 카약 체험과 같은 프라이빗 액티비티로 구성했다.

 

오는 30일 부처님 오신 날부터 다음 달 5일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 연휴를 맞이해 국내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상품은 코로나19의 사회적 확산 및 장기화로 위축된 중소 여행사간 상생 자구책을 마련함으로써 어려움을 적극 돌파하기 위한 것이다.

 

와그와 함께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상품 개발에 동참한 중소 여행사는 서프홀릭, 해밀여행사, 승우여행사, 아웃도어엑스크루, 아름여행사 등이 있다. 와그는 전국 곳곳의 여행상품을 공급하는 중소 여행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하여 안전한 액티비티 상품 라인업으로 업계의 위기를 극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국내 중소 여행사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상품 라인업을 점차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극복을 위하여 앞으로 보다 다양한 여행업계 상생책 마련에 열심히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김혜수 '천사 미소'
  • 이세영 '하트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