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국주는 최근 방송에서 빅사이즈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체형의 다양화로 더 이상 마른 체형만을 위한 의류 제작을 하면 트렌드를 따라갈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남성패션 온라인 쇼핑몰 3.9세컨즈는 마른 체형은 물론이고 빅사이즈까지, 20대에서 50대 모두가 편하고 좋은 핏을 뽐낼 수 있는 의류를 선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최적의 핏을 기반으로 기능을 보완해 제작한 빅사이즈 의류는 활동성과 착용감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신축성이 높은 스판 소재 원단과 1.5~2인치가 늘어나는 허리 밴딩을 사용하여 빅사이즈 남성들에게 허리, 엉덩이, 허벅지 부분의 압박감을 해결하고 라인을 살려줬다는 호평을 받았다.
최소 5종 이상의 의류 스타일과 30~38사이즈의 정장 바지, 청바지를 포함한 하의 그리고 린넨셔츠, 남장, 자켓 등 M~5XL의 상의 등 다양하게 선보이는 3.9세컨즈는 ▲신축성과 원단의 우수 ▲모든 제품 기계세탁 가능으로 관리 용이 ▲정장 바지 모두 링클프리 가공 처리로 구겨짐 방지 등 많은 장점들을 지니고 있다.
3.9세컨즈 관계자는 "20년간 쌓은 국내 20~60대 남성의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빅사이즈 남성들이 제일 고민하는 스타일과 핏감이 떨어지는 점을 보완해 의류를 제작했다"라며 "매일 정장 바지를 착용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서 편함을 물론이고 캐주얼과 고급스러움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4월 한 달간 봄 세일을 진행한다. 38 사이즈까지로 출시된 남자 정장 바지 '스판 허리 밴딩 슬랙스 봄 여름 SS 3.9세컨즈 10종'에 대해 최대 80%의 할인이 제공되는 '2021 SS 신상 남자정장바지 1+1 이벤트, 1+2 이벤트'가 적용된다.
여기에 3만 원 구매 시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고, 무료로 배송 서비스하고 있다. 린넨셔츠·스판 자켓·니트 컬렉션, 셔츠 컬렉션, 청바지 컬렉션 등 여러 세일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한편, 3.9세컨즈는 남자 빅사이즈패션 명가인 에이치엔디컴퍼니의 프리미엄 브랜드이자 20년 전통의 남성전문 패션 브랜드이다. 현재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에 있으며, 방문을 통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2021년 신상 SS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