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은가은, 미래 시모(?)에 성형 고백 “눈 빼고 다 했다. 내 옛날 영상 보면 다 안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9-22 11:18:13 수정 : 2021-09-22 12:48:0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맨 이상준(바로 위 사진 왼쪽)과 가상 연애 중인 트로트 가수 은가은(〃 〃 〃 오른쪽·본명 김지은)이 랜선 상견례(?) 중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이상준과 은가은 커플의 ‘우리 결혼했어요’ 특집이 이어졌다.

 

둘은 귀여운 커플 잠옷을 맞춰 입고 점차 가까워졌다.

 

그러다 은가은이 이상준의 집에서 팬티스타킹과 야한 잡지를 발견했고, 이상준은 당황하며 “엄마 것”이라고 변명했다.

 

이상준은 이후 식사 도중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은가은을 소개하면서 “수술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상준의 어머니는 “성형은 필수”라며 “나도 쌍꺼풀 수술 했다”고 화답했다.

 

이에 용기를 낸 듯 은가은은 “난 코도 하고 턱도 돌려 깎았다”며 “눈 빼고 다 성형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눈은 예뻐서 안 건드렸다”며 “내 옛날 영상을 보면 다 안다”고 거침없이 밝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