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속옷 아무것도 안 입었어요” 신재은, 화끈하게 공개한 원피스 착용 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9-26 13:50:14 수정 : 2021-09-26 13:50: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신재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신재은 인스타그램 캡처

 

모델 신재은이 노출 의상을 입을 때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지난 21일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팔로워에게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공개했다.

 

공개된 다이렉트 메시지에는 한 팔로워가 신재은에게 “언니는 이런 옷 입을 때 브래지어는 어떤 걸 착용하나요. 누브라인가요. 저도 입고 싶습니다”라고 질문한 내용이 담겨 있다.

 

앞서 누브라는 누드 브래지어의 줄임말로, 컵만 있는 형태의 브래지어를 뜻한다.

 

누리꾼이 질문한 사진 속 신재은은 가슴이 깊게 파인 원피스를 입고 아슬아슬한 노출 패션을 선보였다. 

 

이에 신재은은 “속옷 아무것도 안 입었어요”라며 다른 여성 팬이 “니플패치도 안 붙인 것이냐”는 질문에도 “패치도 안 붙였어요. 원피스 니트 재질이 꽤 두꺼워요”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신재은은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을 비롯해 다수의 화보, 뮤직비디오, 인터넷 생방송, CF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바 있으며 200만명이 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